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배송추적/ = 주문상품 현재 위치추적
제목 /배송추적/ = 주문상품 현재 위치추적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08-03-25 22:07:09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9974
  • 평점 0점

http://www.hyundaiexpress.com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현재 위치를 알수 있습니다.

운송장번호는 벽지쇼핑몰 우측 상단 고객센터 상담코너 에서 확인하세요.

회원인 경우는 e메일로 자동 통보됩니다.

배송완료 기준일 오후 08시 이후 각 택배사 에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운송장번호를 띄여쓰기없이  예):1010101010, ㅡ를 제외한 숫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현대택배 http://www.hyundaiexpress.com    T.1588-2121

* 한진택배  http://hanex.hanjin.co.kr    T.1588-0011
* 로젠택배 http://www.ilogen.com    T.0505-2788-101
* 옐로우캡 http://www.yellowcap.co.kr   T.1588-0123

* 대신화물 http://apps.ds3211.co.kr    T.043-222-4582
* 경동택배 http://www.kdexp.com    T.031-460-2400,2424

* 우체국택배 http://parcel.epost.go.kr    T.1588-1300

 


그럼 즐거운 쇼핑 되세요? ^^

 

기타: 물품정보가 조회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1) 물건이 택배사에 도착했으나 분류작업을 하지않은 경우

              (몇시간 후나 다음날 조회 가능)

          2) 쇼핑몰 실수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3) 고객이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4) 본사 직배송인 경우 배송추적이 안되며 상품의 배송완료 일 기준으로 1일~2일(공휴일 제외) 이후

              주문하신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T.031-404-0477 , 010-8704-0477 (직통)

http://www.wallpapermall.co.kr   --   벽지쇼핑몰  --    T.010-8704-0477 , 031-404-0477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